본문 바로가기

생각&은혜 누리기

나의 안에 거하라...

몇년전 제 아내 소은이 묵상했던 글입니다. 다시 보니 은혜네요. 제가 장가는 참 잘 간것 같습니다.

 

 

나의 안에 거하라 (류수영 곡)


- 이사야 43장 1-4절 -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 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하나님 안에 거하겠습니다.

당신이 나의 하나님이시며,

모든 환난 가운데 나를 도우시는 분이십니다.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도와주시니.

놀라지 않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내 손을 잡아주시니.

하나님께서 나를 지명하시고 자녀삼으셨으니

나는 하나님의 것입니다. 하나님의 것입니다.

나의 하나님이십니다.

나를 보배롭다 하시고 존귀하게 여기시고

사랑한다 하시는 그 분.... 나의 하나님이십니다.

 

.......

 

늘 이렇게 고백하고

감사하는 삶이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P 민목수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