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과 행복찾기

서울시민 인천관광했습니다..


아이들이 겨울방학을 했는데...
방학에는 늘 여행을 하기를 원하는 우리 아이들... 그래서 둘째 현진이는 아예 계획표에 가족여행을 써 넣는다. 그런데 날씨도 상황도 여러가지가 힘들어서... 가까운 인천에 당일치기!! 연예프로 1박2일도 당일치기하니까!!ㅋ

지방으로 멀리갈 때와는 다르게...
아침먹고 천천히 집에서 출발... 일정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중국음식을 먹었다. 현성이는 꼭 사천짜장을 먹어야 겠다고... 한그릇 시켜서 먹고는 맵다고 생 난리...
자유공원에서 맥아더 장군 만나고,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 진짜 떠있나 한눈에 확인했습니다. 사이다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영종도로 고고... 조개구이 먹고 해가 지는 것을 보는 것이 일정.
조개구이는 먹었는데... 해가 서서히 지다가 구름 속으로 사라져 버렸다. 해는 지지 않고 구름과 함께 사라졌다.

1박2일에서 은지원이 사천짜장을 먹었다는 식당으로 들어갔다. 점심정식을 시켰다. 맛있었다. 맛있게 먹는 며느리와 시어머니...

새우를 빼앗아가려는 딸... 지키려는 아빠!! 결국은 사랑의 힘! 새우를 양보했다.ㅋㅋㅋ 난 좋은아빠!!ㅎㅎㅎ

제물포 구락부에 방문해서... 방명록을 쓰는 현진이... 우리딸... 뭐든 남 하는 건 다해야 한다!! 맘에 드는 성격!!

인천 한국 근대최초사박물관에서... 할머니 엄마 그리고 손녀!!

영종도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는데.... 이집에서 일박이일팀이 조개구이를 먹었단다... 도대체 1박2일팀이 안간 곳이 없다!!! 대단하다. 조개구이를 보면 행복한 현진이...



집으로 돌아오니 7시가 조금 못된 시간...
가족들은 집으로... 나는 사무실로... 
피곤했지만 행복한 하루...

현진이 숙제 두개를 한번에.... 가족여행하기, 박물관가기. 

'가족과 행복찾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사랑하는 여인둘  (2) 2011.01.22
베어스타운 눈썰매장으로 소풍을...  (0) 2011.01.22
우리 아이들이 노는 법  (0) 2011.01.04
2011년도 첫 일출!!  (0) 2011.01.04
라스트 갓파더  (0) 2011.01.04